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

환영 Welcome

– 서로에게 축복의 말 한마디씩 해줍시다.

– 지난 주간에 감사했던 일이나,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낸 일이 있다면 나눕시다.

– 설교말씀중 받은 은혜나, 성경을 읽거나 QT함으로 받은 은혜를 나눕시다.

찬양과 경배 Worship

– 찬송(헌금): 찬 303장 어두운밤길에서 – 합심기도: 목장모임을 위해, 담당 선교사와 드린 예물위해

– 호수/푸른: I국(이무웅) 믿음/한나:피플하우스(김신숙) 열방/헌신:넘치는교회(김대식)

비전:주찬양교회(신정철) 섬김:열린문교회(손원호) 청년부:감사교회(김수일)

말씀 Word

나눔1본문을 1회 읽은후 특별하게 다가오는 단어나 구절, 혹은 문장이 있으면 이야기하고, 왜 그런지 함께 나누어보십시오.
  
나눔 2본문에서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오병이어 즉 있는것에 주목하고 감사하는 자세를 보여주십니다. 당신은 없는것에 주목하는 편입니까? 있는것에 주목하는 편입니까? 현재 우리의 삶에 부족함이 있다할지라도, 있는 것에 주목하고 감사를 나누어 보도록 합시다.
 
나눔 3“오병이어” 어린아이 한끼 점심 도시락은 남자만 5,000명 앞에 너무나 턱없이 작은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그것을 하늘을 향해 축사(감사 찬양)하심으로 작은 것이라도 감사하는 신앙을 가르칩니다.당신의 삶속에 작고 초라하고 부족한 것이 무엇입니까? 이시간 그 작고 초라한 것을 감사로 고백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눔 4있는것에 주목하고 작은것에 감사할 때 5천명이 먹고 남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당신에게도 감사할 때 겪은 기적같은 일이 있다면 나눠봅시다. 또한 지금 작고 없는 중에 있을지라도 감사할 때 축복의 종자되어 기적의 열매를 맺게 해주실줄 믿고, 24년 후반기 감사로 출발하기를 결단하고, 그렇게 승리하는 신앙생활 되기를 서로를 축복하며 기도하도록 합시다.
 

사역 Work

1.기도하기 – 없는 중에도 작은 중에도 감사하는 신앙생활하게 하옵소서

감사가 축복의 종자되어 반드시 기적을 주실줄 믿고, 더욱 감사에 깨어있게 하옵소서

순원들의 건강과 가정과 자녀들을 지켜주시고 교회 환우들의 건강과 목장의 부흥을 주옵소서

2.예비신자(VIP)들을 위한 전략적 기도 – 예비신자들을 정하고 기도문 참조하여 기도하기

3.축복송 부르기 –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크고 크도다 크시도다(2×)

4.서로 축복하기 – 서로 포옹하면서 “하나님께서 반드시 ○○○에게 ○○하실 것입니다”

*7기사역반 9기제자반, 주일학교 여름행사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오후예배에 20기 일대일멘토링반 수료와 성장개발원축제가 있습니다.

18314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상리 3길 191

   031-227-0658

   010-4206-7903

온라인 헌금

우리은행 1005-780-661127

농협 355-0086-1602-73

예금주 : 꿈이있는교회

ⓒ 2024 ggumchur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