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개발원 주관으로 사역개발원 축제예배를 드렸습니다~~
사회보시는 고남순집사님
사역개발원의 모든 팀장 팀원들의 아름다운 섬김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날 것입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열심히 제자훈련받는 8기제자훈련반입니다~~ 거의 훈련 막바지를 향해가면서 하나님 은혜 감사해서 특송했답니다~~~ 멋지고 귀엽고(?) 열정 넘치는 훈련생들을 축복합니다^^
김기영 목사님 생신 축하드려요!
8월 12일 ~ 13일 중고등부 수련회가 있었습니다.
첫째날은 서울랜드에서 즐겁게 활동하고 밤에 교회에서 예배드리고 함께 숙박하고
다음날까지 예배드리는 일정이었답니다.
…
엄원석형제님이 버스운행을 해주셔서 은혜가운데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련회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행복하고 은혜롭게 잘 다녀왔습니다
수고해주신 남선교회와 점심 식사위해 수고해주신 권사님들…
은혜충만 성령충만한 청년부~~
교회에 찬양의 물결이 충만하도록 기도하며 도전하는 청년부를 축복합니다 찬양사역에 하나님께 더욱 쓰임받는 청년들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3남녀선교회 특송
김은찬 김은성형제 특송~~ 참으로 멋진 형제입니다 축복합니다^^~
호수가문~
18기 일대일멘토링반이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때 만족함이 없었네~"
워십 특송을 했습니다. 아름다운 멘티 멘토를 축복합니다~~ 더욱 사랑과 섬김의 관계로 세워져
신앙생활에 피차간에 큰 기쁨과 행복을 누리게 되시길 축복합니다~~~^^
꿈이있는교회의 귀염둥이
영아부 유초등부의 여름성경학교가 있었습니다~
첫째날은 수원에 위치한 삼풍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둘째날 주일에는 교회에서 와봐바바라는 주제로 열심히 예수님에 대해서
알아갔답니다.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게 된 어린이들을 축복합니다!
청년부에서 춘천으로 야유회를 갔습니다.
운전으로 수고해준 엄원석헝제와 옆에서 챙겨주는 윤진자매... 또 한대는 김은찬형제가 운전했답니다~~
춘천에서 합류한 새댁 심혜미자매도 함께했습니다
…
하나님의 은혜로운 말씀과 또한 하나님이 주신 간증을 나누며 은혜와 도전을 받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설교 마지막에 신혼시절 은혜받은 찬양을 특송하셨는데.... 영락없는 복음송가 가수예요 ㅎㅎㅎ 함께 은혜 나누게 되어 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