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남집사님 따님이신 심혜미자매가 교회에서 결혼예식을 올렸습니다.
믿음안에서 시작된 가정이 하나님께 더욱 사랑받고 행복한 가정되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작년 연말부터 3월까지 새가족을 모시고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너무도 귀한 새가족들을 보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메뉴는 함박스테이크~~~ 맛이 환상입니다요^^*
주 세프에 김미자권사님과 그외 음식꽤나하신다는 우리 권사님들 모두모두 총출동~~~~ㅎㅎㅎ…
새가족팀 특송~~~~ 새가족들을 사랑과 친절로 섬기며 헌신하는 새가족팀을 축복합니다~~~
안내팀 특송~~~
어린이주일 맞이하여 교육을 담당하시는 신자영전도사님이 오후예배 설교하셨습니다.…
유초등부 친구들은 한달에 한번 친교시간을 갖습니다~
1월에는 설 연휴 기간에 영아유치부와 같이 재미있는 윷놀이를 했고
2월에는 풍선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배할때도 친교할때도 즐겁고 멋진 우리 유초등부 친구들을 응원해주세요!
유초등부 중고등부 친구들은
한달에 한번씩 생일파티를 합니다~~
1월 / 2월 생일맞은 친구들과 함께한
즐거운 생일파티 모습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들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유초등부>
…
사랑스럽고 멋진 꿈이있는교회 유초등부 그리고 중고등부 친구들의 예배드리는 모습입니다.
1-2월 우리 학생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을 경배했습니다.
<유초등부>
<중고등부>
8기제자훈련반이 모집되어 개강예배를 드렸습니다~~
모두 주님을 사랑하고 신실한 믿음의 자세로 신앙생활하는 분들이라
더욱 멋진 제자로 훈련될것이라 기대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마지막 졸업까지 주안에서 홧팅입니다~~ 아프지도 말고 죽지도 말자^^*
정기노회를 앞두고 안양동안시찰 모임이 우리교회에서 있었습니다
목사님들을 섬길수 있게되어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식사준비하시는 사랑의 봉사에 감사드리며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맛있는 갈비탕과 기타 음식들을 준비해서 섬겼습니다~~~
김기영목사님의 수고로 현관입구…
예배개발원 주관으로 예배개발원축제 예배드렸습니다 모든 예배개발원 팀장님들 팀원들 주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당신의 그 섬김이 천국에서 해같이 빛나리~~~~~ 아멘^^
1부(8:30) 예배 시작~~
반주 이진희자매~~
베이스 이정두형제
안내팀
성가대!
중고등부예배
…
